뉴스 & 이벤트

[이벤트] 2025-05-22

Raythink, 국제보안엑스포 2025 (SECON 2025-한국)에서 최첨단 화재 예방 솔루션 소개

열화상 산업의 혁신 기업인 Raythink Technology (Raythink)가 한국 킨텍스에서 열린 국제보안엑스포 2025에서 주목 받았습니다.

Raythink 는 킨텍스 3홀 부스 B030에서 최신 1920×1080 적외선 열화상 모듈과 열화상 솔루션을 선보였습니다.

 

  • 날짜 : 2025년 3월 19일 ~ 21일

  • 장소 : 킨텍스(한국 고양시)

  • 참가사: Raythink Technology Co., Ltd.

  • 부스번호: B030, Hall 3

 

-Turing F1920 : 열화상 해상도 기준을 재정립

Raythink 에서 출품한 Turing F1920은 1920×1080 열화상 해상도를 자랑하며 열화상 기술의 전례 없는 고해상도로 기준을 재정립하였습니다.
Turing F1920 은 첨단 8마이크론 피치의 열화상 검출기를 탑재하여 적외선 이미징의 질적 기술 도약을 제공합니다. 
미세한 온도 차이도 놀라운 정밀도로 포착되어 풍부한 디테일과 심도 깊은 열화상 '뷰'를 제공하여, 방문객들에게 이 혁신적인 모듈의 이미지의 선명도와 품질에 놀라움을 제공하였습니다.

 

Raythink-Introduces-Cutting-Edge-Fire-Prevention-Solutions-at-SECON-20252.jpg

 

-지능형 검사 로봇
이번 Raythink 쇼케이스의 핵심은 PC2 듀얼 스펙트럼 열화상 카메라로, 자율 순찰 로봇과 통합되어 24시간 시설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.
이 로봇은 열화상 영상을 사용하여 마켓과 창고와 같은 복잡한 환경을 탐색하여 온도 이상을 실시간으로 감지합니다.
Raythink 열화상 모듈이 장착된 이 시스템은 완전한 어둠과 악천후 속에서도 가시성을 보장하여 운영자에게 잠재적인 위험을 즉시 경고합니다.

 

Raythink-Introduces-Cutting-Edge-Fire-Prevention-Solutions-at-SECON-20254.jpg

 

"우리 소방 순찰 로봇은 도시 안전의 미래를 상징합니다, 재난으로부터 선제적인 보호막을 제공하여 인프라와 시민 모두를 보호합니다."라고 서울시 관계자는 말했습니다. 


-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
Raythink 의 솔루션은 또한 관광지와 같은 공공장소에서 흡연 활동과 무단 침입자를 모니터링하여 화재 위험을 해결합니다.
비접촉식 시각적 온도 분석을 통해 신속한 대응이 가능해져 사건이 확대되기 전에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.
열화상 영상이 발전함에 따라 Raythink 는 전 세계적으로 안전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